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배송]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미미나 | Online Luxury Boutique,mimina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구매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 말씀드립니다.

 수령하신 상품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르거나, 문제가 있으신 경우 1:1 문의하기 통해 상품의 사진과 반품/교환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교환 가능 여부를 우선적으로 확인하여 교환 또는 반품으로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교환 가능한 재고가 없는 경우 반품으로 처리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배송/하자 상품 접수하기 



* 수령하신 상품 또는 브랜드 구성품(신발 박스, 택, 브랜드 카드 등)이 훼손되거나 분실되는 경우 오배송/하자의 경우에도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