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 말씀드립니다.
수령하신 상품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르거나, 문제가 있으신 경우 1:1 문의하기를 통해 상품의 사진과 반품/교환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교환 가능 여부를 우선적으로 확인하여 교환 또는 반품으로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교환 가능한 재고가 없는 경우 반품으로 처리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배송/하자 상품 접수하기
* 수령하신 상품 또는 브랜드 구성품(신발 박스, 택, 브랜드 카드 등)이 훼손되거나 분실되는 경우 오배송/하자의 경우에도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