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주문/결제] 국내 백화점 또는 자체 A/S 받을 수 있나요?

미미나 | Online Luxury Boutique,mimina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미미나는 상품에 대한 사용 중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수선이 필요한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해외구매(쇼핑몰형 구매대행) 표준 약관 및 이용 약관에 따라 상품의 수리(A/S) 업무를 수행하고 있지 않으며

수선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고객님의 시간과 비용 낭비를 막고자 수선 대행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 백화점 또는 브랜드 매장의 경우, 

AS접수 시 브랜드 자체에서 수선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국내의 유명 수선사들에 수선을 대행하고 있으며, 

대부분 수선 항목에 대한 비용을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셔야 하므로 

고객님께서 수선사로 직접 입고하셔서 더욱 빠르고 저렴하게 수선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