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반품/교환] 반품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미미나 | Online Luxury Boutique,mimina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반품 신청은 상품의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까지 가능하며,주문 내역에서 직접 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완료일은 국내 배송 운송장(우체국) 기준 입니다.




미미나에서 반품 대상 상품 수령 후, 반품 하자에 대한 확인 후 반품이 이뤄지며,

이에 발생되는 반품 비용은 구매자 부담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반품배송비(편도) : 10,000원

(반품 배송비는 환불 처리 시 최초 결제하신 수단에서 차감하여 환불이 완료되므로, 따로 입금하시거나 반품 상품과 동봉해 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른 결제수단으로 반품비용 결제를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상품검수 기준에 의한 하자 또는 오배송 상품의 경우, 반품비용 없이 교환 또는 반품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나, 

반품 기한이 지나거나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반품이 불가하오니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사이즈,  색상, 하자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불가>


1.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 수령일은 국내 배송 운송장의 배송 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제품의 사용 또는 오염 흔적이 확인되는 경우 : 반품 상품 검수기준에 따라 착용 흔적, 오염, 주름 또는 향수 냄새 등이 확인되는 경우 반품불가 및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3. 제품의 구성품을 훼손, 분실 또는 택을 제거하신 경우 : 브랜드 또는 해외 파트너에서 제품과 함께 출고된 택, 박스, 브랜드 카드, 북렛, 더스트 백 등이 모두 포함되며, 

반송 과정에서 발생한 훼손의 경우 택배사와 보상청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미미나는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청약철회 정책을 따르며, 

반품불가 사유와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불가 항목을 상세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