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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반품/교환] 택을 제거했는데, 상품에 하자를 발견했어요. 반품이 가능한가요?

미미나 | Online Luxury Boutique,mimina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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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검수 기준에 의한 하자 또는 오배송 상품의 경우, 반품비용 없이 교환 또는 반품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상품의 택을 제거하는 경우 전자상거래법 제17조(청약철회 등) 2항의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로 판단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상품의 원천적인 문제일 경우라도 아래 반품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환불은 불가하오니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사이즈,  색상, 하자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불가>

1.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 수령일은 국내 배송 운송장의 배송 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제품의 사용 또는 오염 흔적이 확인되는 경우 : 반품 상품 검수기준에 따라 착용 흔적, 오염, 주름 또는 향수 냄새 등이 확인되는 경우 반품불가 및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3. 제품의 구성품을 훼손, 분실 또는 택을 제거하신 경우 : 브랜드 또는 해외 파트너에서 제품과 함께 출고된 택, 박스, 브랜드 카드, 북렛, 더스트 백 등이 모두 포함되며, 

반송 과정에서 발생한 훼손의 경우 택배사와 보상청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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