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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반품/교환] 반품 기한이 지난 후 하자를 확인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미나 | Online Luxury Boutique,mimina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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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검수 기준에 의한 하자 또는 오배송 상품의 경우, 반품비용 없이 교환 또는 반품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나
반품 기한이 지나거나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반품이 불가하오니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사이즈,  색상, 하자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불가>


1.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 수령일은 국내 배송 운송장의 배송 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제품의 사용 또는 오염 흔적이 확인되는 경우 : 반품 상품 검수기준에 따라 착용 흔적, 오염, 주름 또는 향수 냄새 등이 확인되는 경우 반품불가 및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3. 제품의 구성품을 훼손, 분실 또는 택을 제거하신 경우 : 브랜드 또는 해외 파트너에서 제품과 함께 출고된 택, 박스, 브랜드 카드, 북렛, 더스트 백 등이 모두 포함되며, 

반송 과정에서 발생한 훼손의 경우 택배사와 보상청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미미나는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청약철회 정책을 따르며, 

반품불가 사유와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불가 항목을 상세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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